
한국의 첫 번째 소피텔 브랜드,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 서비스드 레지던스는 잠실과 강남 등 서울의 주요 비즈니스 및 쇼핑 중심지와 최적의 접근성을 자랑하며, 파리지앵 스타일 인테리어와 전면 유리창을 통해 펼쳐지는 아름다운 석촌호수의 사계절 전경은 누구에게나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합니다. 프렌치 시크 인테리어 디자인과 파노라믹 스카이라인 뷰가 매력적인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스위트 룸 59객실을 포함한 호텔 객실 403실, 서비스드 레지던스 160객실로 구성되어 있어 안락하면서도 완벽한 하루의 휴식을 만들어드립니다.
층수32층 객실563개 주차224대
기념일 또는 호캉스를 위해 호텔을 알아보다보면, 가격대가 있어서 타입별 사이즈나 욕조 유무 이런부분을 생각 안할 수가 없습니다. 블로그나 홈페이지 사이트를 확인하고 호텔 어플로 확인하면서 객실 타입을 비교하는게 너무 어려웠습니다.
실질적으로 제공되는 정보가 숨겨져 있다보니 직접 결제해서 겪어보지 않는 이상 확인이 명확하지 않았습니다.
저처럼 기념일, 호캉스를 준비하시는 분들께 시간절약과 꿀팁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https://www.ambatel.com/sofitel/seoul/ko/main.do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 서비스드 레지던스
www.ambatel.com


2021년, 2022년 각각 아고다에서 결제하고 방문한 내돈내산
2021년도에도 욕조가 있었는데 저 항목은 왜 저렇게 떴는지 모르겠네요..

지하 주차장은 넓어서 간편히 주차하고 올라 올 수 있습니다. 로비층으로 오면 이렇게 조각상을 먼저 볼 수 있습니다.
15시 체크인이지만 대부분 토요일이 예약이 많다보니 체크인 줄이 길게 늘여져 있습니다.
30분정도 미리 일찍 오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객실중에서 가장 끝쪽 사이드 객실입니다. 아무래도 다른 객실보다는 공간적인 여유가 있습니다.





객실 비품은 잘 꾸며져 있습니다.
5층에는 소피텔 피트니스가 있습니다.
최신 기구들이 비치되어 있어서 운동하기에도 효율적입니다.





• 운영 시간
- 5층 체련장: 24시간
- 16층 체련장: 6:00AM - 10:00PM
- 16층 체인징룸: 6:00AM - 10:00PM
- 5층 체인징룸: 8:00AM - 10:00PM (쥬아드 비브르 멤버 전용)
•정기 휴관일
- 5층: 매월 둘째 화요일
- 16층: 매월 첫째 화요일

25미터 길이의 수영장은 16층에 위치해있어 석촌호수와 서울 도심이 한눈에 보입니다. 통 유리창으로 들어오는 채광과 함께 즐기는 수영은 소피텔에서의 휴식을 더욱 화사하게 만들어드립니다.
• 운영시간
수영장 및 체인징룸: 6:00AM – 10:00PM
• 정기 휴관일
매월 첫째 화요일
- 수영장 이용 시에는 항시 수영복을 착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영복 소재가 아닌 옷, 아쿠아 슈즈 등은 착용하실 수 없습니다.)
- 수영모를 착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캡, 두건 타입의 모자는 착용하실 수 없습니다.)
객실 내 수영장 입장을 반드시 예약을 해야 입장이 가능합니다.
객실 내 키오스크가 있기에 꼭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수영복은 미리 챙겨 입고 그 위에 가운과 슬리퍼를 신고 입장이 가능합니다.
젖은 가운은 프런트에 재요청 하시면 언제든지 가져다 드립니다.
그러니까 걱정 마시고 가운 입고 가시면 됩니다.



오후 6시쯤 방문해서 수영을 했는데 사람들이 꽤 많이 있었습니다.
수영하면서 피로도 풀고 야경 구경도 하면서 보냈습니다.

조식은 따로 신청하지 않고 객실만 예약하여 호캉스를 보냈습니다.
가급적이면 약 2-3달전에 미리 예약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대부분 투숙일 1주일 전까지는 무료취소가 가능하니까 미리 예약을 하시는게 경제적으로 비용 측면에 가장 좋습니다.
기념일이라고하면 약 1년전에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약 5-10만원 정도 차이가 납니다.

도보 방문시에도 접근성이 뛰어 나며, 주변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식사는 주로 방이동 먹자골목에 다양한 브랜드 음식들이 있어서 이용하기도 편리합니다.
처음에 갈때랑 두번째 갈때 느낌이 많이 달랐습니다. 처음 개관 후 갔을때는 모든게 신기하고 다녀오고나서는
기억이 잘 나지 않았지만 두번째 가니까 필요한게 무엇인지, 혜택을 즐길 수 있는게 무엇인지 알 수 있었습니다. 객실타입도 많아서 좋았으며, 전 욕조 있는 객실이 가장 맘에 들었습니다. 욕조 유무에 따라 객실 크기도 차이나고 편리했습니다.
어메니티는 다 딥디크를 사용하고 있어서 샤워하는 내내 피로가 잘 풀리는 느낌이였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신경우 댓글로 남겨주시면 아는정보 내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